기사입력 2021.03.24 23:12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뽕6와 '미스트롯2' 6인이 예능 오리엔테이션을 열었다.
24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인생학교'에서는 장민호, 영탁, 임영웅, 김희재, 이찬원, 황윤성이 '미스트롯2' 여제 6인을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뽕6 멤버들은 '미스트롯2' 양지은, 홍지윤, 은가은, 황우림, 윤태화, 강혜연의 예능 완벽 적응을 위한 예능 오리엔테이션 시간을 가졌다.
예능 오리엔테이션의 제1장은 개인기였다. 황윤성이 외계인 소리 개인기로 분위기를 띄운 가운데 윤태화가 영화 '타짜'의 너구리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팩트폭격기' 김희재는 윤태화의 성대모사에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황우림은 일명 퇴사짤이라고 불리는 애니메이션 더빙 성대모사에 도전했다. 김희재는 황우림이 성대모사를 시작하자마자 "똑같아"라고 말하며 찐 리액션을 보여줬다. 은가은은 개인기로 외화 더빙 성대모사와 장윤정 웃음소리를 선보였다. 강혜연은 VJ 특공대 성우, 오광록 성대모사를 했다. 김희재는 강혜연의 오광록 성대모사에 폭소를 했다.

제2장 댄스 신고식으로 진행됐다. 임영웅은 도도한 눈빛과 함께 현란한 스텝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장민호는 두 팔을 삐걱거리는 코믹한 춤을 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미스트롯2' 맏언니 은가은은 박력 넘치는 털기 춤으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