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11:57
연예

김상혁, 송다예와 1년 만에 이혼 "내 불찰, 힘들다"…SNS 언팔·삭제 (전문)[종합]

기사입력 2020.04.07 20:10 / 기사수정 2020.04.07 19:2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이 얼짱 출신 CEO 송다예와 이혼했다. 결혼 1년 만에 전해진 파경 소식 속 김상혁은 "마음이 무겁다"고 심경을 밝혔으며 소속사는 "추측성 루머는 자제해달라"고 당부했다.

7일 김상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족한 두 사람이 만나 잘 살아보려고 애썼습니다.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잘 살았어야 하는데, 행복한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다 저의 불찰인 것만 같습니다. 잘해준 것보다 못해준 것이 많은 것 같아 마음이 많이 무겁습니다. 이런 소식을 전하게 돼 정말 죄송하고 힘드네요"라고 직접 이혼 소식을 알렸다.

김상혁의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도 김상혁의 이혼 소식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소속사 측은 "우선 김상혁 씨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좋지 못한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당사 소속 연예인 김상혁 씨는 배우자와 견해의 차를 극복하지 못했고,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밟게 됐다. 안타깝지만 각자의 자리로 돌아가 서로를 응원하기로 합의했다"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 모두 이혼 절차가 원만히 진행되길 원하고 있는 만큼, 언론을 통해 사생활에 대한 부분은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 또 추측성 루머와 자극적인 보도 역시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며 "김상혁 씨를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돼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한다"고 사과했다.

김상혁은 지난 해 4월 7일 얼짱 출신 쇼핑몰 CEO 송다예와 결혼했다. 김상혁이 지난 해 3월 송다예와의 결혼 소식을 SNS로 알리며 주목받았고, 당시 예비 신부를 6세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로 소개했지만 곧 얼짱 출신 송다예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결혼 후 두 사람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로를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고, TV조선 '아내의 맛'을 통해 결혼식 현장을 공개하며 많은 축하를 받기도 했다.

이혼 소식이 전해지기 전부터 두 사람은 각자의 SNS에 있던 서로의 사진을 삭제하고 계정을 언팔로우하는 등 불화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다음은 김상혁이 SNS에 올린 입장 전문.

부족한 두 사람이 만나 잘 살아보려고 애썼습니다.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잘 살았어야 하는데, 행복한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다 저의 불찰인 것만 같습니다.
잘해준 것보다 못해준 것이 많은 것 같아 마음이 많이 무겁습니다.
이런 소식을 전하게 돼 정말 죄송하고 힘드네요.

다음은 김상혁의 소속사가 전한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상혁씨의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우선 김상혁씨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좋지 못한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당사 소속 연예인 김상혁씨는 배우자와 견해의 차를 극복하지 못하였고,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밟게 되었습니다. 안타깝지만 각자의 자리로 돌아가 서로를 응원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두 사람 모두 이혼절차가 원만히 진행되길 원하고 있는 만큼, 언론을 통해 사생활에 대한 부분은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추측성 루머와 자극적인 보도 역시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김상혁씨를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어디서든 더욱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상혁 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