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06.19 11:11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사랑받은 김성리가 팬들과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김성리는 지난 17일 홍대 이즈홀에서 팬미팅 및 팬사인회를 개최하고 '프로듀스101 시즌2' 내내 응원을 보낸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성리 소속사 C2K엔터테인먼트 측은 팬 인증 이미지를 첨부해 신청한 팬을 대상으로 선착순 50명 초청을 공지했으며, 순식간에 백여명이 몰리며 총 80명 규모로 진행됐다.
이날 1부 팬미팅에선 김성리의 다양한 모습을 보이기 위한 코너들이 토크 형식으로 진행됐다. 김성리는 중간 중간 준비한 노래를 부르며 보컬리스트로서의 뛰어난 가창력도 선보였다.
이어 팬들에게 미리 질문을 받아 Q&A로 진행된 '성리에게 물어봐'를 비롯해 사전이벤트로 신청 받은 지방거주자나 학생 팬 등 참석하지 못한 팬들에게 게릴라로 전화를 걸어 통화하는 '성리가 전화할게',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친해진 연습생을 초대해 함께 101의 비하인드를 이야기해 본 '101 성리가 궁금해' 등 유쾌한 팬미팅이 이어졌다. 춘엔터테인먼트 김용국 연습생과 더바이블레이블 성현우 연습생이 깜짝 게스트로 출연,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