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8:42
연예

사이먼도미닉·그레이 "'쇼미더머니5' 음원 1위, 감사하고 뿌듯해"

기사입력 2016.06.19 14:33 / 기사수정 2016.06.19 14:33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Mnet '쇼미더머니5'의 사이먼도미닉-그레이 팀이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강력 우승후보 팀으로 떠올랐다.

지난 17일 방송한 Mnet'쇼미더머니5'가 4팀의 음원 미션 무대를 선보인 동시에 이번 시즌 첫 음원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방송 직후 공개된 음원은 4곡이 모두 차트 상위권을 전령하며 명불허전 쇼미더머니의 화제성과 파급력을 증명하고 있는 것.

그 중 사이먼도미닉-그레이팀이 선보인 '니가 알던 내가 아냐'는 국내 음원사이트 6곳에서 모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남다른 저력을 뽐내고 있다.

이들 팀은 앞서 프로듀서 특별공연에서는 래퍼 지원자들에게 가장 적은 투표수를 받아 최하위를 기록했었지만, 이번 미션에서는 독보적인 실력을 드러내며 음원성적 1위를 기록, 반전드라마의 주인공이 됐다.

음원에 대한 뜨거운 인기에 대해 그레이는 "좋은 반응에 감사하고 뿌듯하다"며 "음원 미션 무대에서 실수도 하고 준비한 만큼 보여주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음원 성적 1위라는 좋은 결과를 얻어 기쁘고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이먼도미닉은 "래퍼들과 팀이 정해지고 나서 한 첫 작업이라, 다 같이 모였을 때 처음에는 살짝 어색했지만 다들 코드가 잘 맞아서 금방 친해졌고 매순간이 재미있었다"고 전했다.

사이먼도미닉은 이어 "시간이 촉박하고 몸이 힘들어도 작업을 정말 즐기면서 하고 있다. 각자의 색깔과 캐릭터가 확실한 팀원들이 우리 팀에 와줘서 고맙다"고 덧붙였다.

사이먼도미닉과 그레이는 "앞으로도 남은 경연에서 좋은 곡, 더 멋진 무대를 준비해 선보이겠다"고 앞으로의 각오를 말했다.

'쇼미더머니5'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net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