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2-08 09:3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설현, 지민과 함께 안중근 의사 발언 사과 "많은 것 깨닫고 반성"

기사입력 2016.05.12 23:15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걸그룹 AOA 설현도 안중근 의사 관련 발언에 대해 사과했다. 

12일 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5월 3일 온스타일에서 방송된 '채널 AOA' 프로그램에서 역사에 대한 저의 인식 부족으로 인해 불쾌감을 느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는 문장으로 시작하는 사과문을 게재했다.

이어 설현은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역사에 대해서 진중한 태도를 보였어야 했지만 그러지 못했던 점에 대해서 많은 것을 깨닫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이번 일과 관련해 부끄럽게 생각하고 있고, 또 불편을 느꼈을 분들에게 마음 속 깊이 죄송한 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동안 제게 보내주신 말씀들을 마음에 잘 새겨놓고 앞으로 더욱 신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립니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민과 설현은 온스타일 '채널 AOA' 방송에서 위인의 사진을 보고 이름을 맞추는 문제를 풀게 됐다. 이때 설현과 지민은 안중근 의사의 사진 앞에서 망설이는 등 어리둥절해 했다. 두 사람은 검색 끝에 안중근 의사의 이름을 찾아 적었다. 

방송 직후 누리꾼들은 지민과 설현의 모습을 비판했고 지민과 설현이 직접 SNS에 장문의 글로 사과의 마음을 전했다. 

tru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