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9 06:38
연예

'프로듀스101' 역대급 퍼포먼스 예고…'매력 폭발'

기사입력 2016.03.04 11:01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프로듀스101'이 역대급 퍼포먼스 무대의 탄생을 예고했다.

4일 방송되는 엠넷 '프로듀스101' 7회에서는 댄스, 랩 포지션에 지원한 연습생들이 끼와 실력을 폭발시키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댄스, 랩 포지션을 선택한 연습생들이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 공개된 예고편에서 연습생들은 주어진 곡에 따라 분위기를 한껏 살린 안무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BANG BANG'의 파워 넘치는 안무는 제 2의 어벤져스 팀이 탄생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는 중이다.

또 본격적인 평가에 앞선 연습생들의 댄스 배틀 모습이 살짝 드러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랩 포지션 연습생들 역시 강렬한 모습으로 무대를 휘어잡는 모습이 비춰져 이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프로듀스101' 담당 안준영 PD는 "랩, 댄스 포지션 평가의 경우, 보컬과 마찬가지로 연습생들이 직접 안무를 창작하고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며 "그만큼 그들의 크리에이티브함과 실력을 가늠해볼 수 있는 평가가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61명 연습생들의 3차 평가 무대를 볼 수 있는 개별 영상은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홈페이지 등 온라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엠넷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