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2-01 09:2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종현-정기고 등, 자이언티X크러쉬 응원 "그냥 무한반복"

기사입력 2015.02.03 14:50 / 기사수정 2015.02.03 15:19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자이언티&크러쉬 프로젝트 앨범에 대해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 메시지가 줄을 잇고 있다.
 
샤이니의 종현은 지난 2일 자이언티&크러쉬의 프로젝트 앨범 '영(Young)'이 공개된 이후 자신의 SNS를 통해 "그냥 지나가면 돼요 그냥 그냥"이라며 앨범 플레잉 인증샷과 함께 감상평을 남겼다.

정기고는 자신의 SNS에 자이언티&크러쉬의 뮤직비디오를 개재하며 힘을 보탰다. 또한 아나운서 장예원도 "크러쉬, 자이언티 그냥 무한반복 하면 돼요"라며 자이언티와 크러쉬의 홍보대사를 자처하였고, 타블로는 자이언티에게 1위 축하 인사를 건넸다.

이 외에도 비비드크루의 로꼬와 그레이 역시 발매 전부터 각각 재킷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와 함께 "그냥 ziont crush young VVD", "조금 이따 '그냥' 들을 수 있겠네! 기대된다 Zion.T Crush VVD"라는 기대감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자이언티&크러쉬는 지난 2월 2일 발표한 ‘영(Young)’ 앨범의 타이틀 곡 ‘그냥(Just)’으로 활발한 활동을 할 계획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자이언티X크러쉬 ⓒ 아메바 컬쳐]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