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2.09.14 11:44 / 기사수정 2012.09.14 11:44

▲패리스 힐튼, 리버 비페리ⓒ 패리스힐튼 트위터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장윤영 기자] '잊히지 않는 이슈메이커' 할리우드 스타 패리스 힐튼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이번에 밝혀진 패리스 힐튼의 열애 상대는 10세 연하의 스페인 출신 모델 리버 비페리로 1991년생이다. 힐튼은 1981년생.
두 사람은 뉴욕 패션위크가 진행 중인 최근 뉴욕 링컨센터에서 열린 마리온 고벨 쇼에서 만나 초고속 연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 커플은 여러 패션쇼 백스테이지에 함께 모습을 드러내며 주변 시선을 아랑곳하지 않고 뜨거운 애정행각으로 주위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패리스 힐튼은 지난 7월 라스베가스 클럽 CEO 싸이 웨이츠(Cy Wait)와 헤어진 후 '독립적인 여자가 되고싶다'고 말해왔지만, 다시 네덜란드 출신 DJ 아프로작과 사귄 바 있다.
패리스 힐튼 열애 사실을 접한 네티즌들은 "패리스 힐튼 열애 10살 연하라니 부럽다", "패리스 힐튼이랑 동갑인데...나는 엄두도 안난다", "패리스 힐튼 열애, 상대는 리버 비페리...말도 안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놀라워했다.
한편, 패리스 힐튼은 앞서 1991년 영화 '마법사 지니'로 데뷔했고, 힐튼 호텔의 상속녀로 헐리우드 사교계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