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21 16:39
연예

제이쓴 '팔이피플' 해명했는데…♥홍현희 검색 기록서 '식초' 포착 [엑's 이슈]

기사입력 2026.02.21 07:40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홍현희-제이쓴 유튜브 영상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홍현희-제이쓴 유튜브 영상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부부 사업 론칭 후 팔이피플을 해명한 홍현희의 검색 기록에서 다이어트와 식초가 등장했다. 

20일 홍현희, 제이쓴의 유튜브 채널에는 '전지적 4뚱 시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홍현희는 오랜만에 전 매니저 '매뚱'을 만나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작가와 '천뚱'을 위한 두쫀쿠(두바이 쫀득 쿠키) 케이크 만들기에 도전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사진 =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시작하기에 앞서 홍현희는 최근 성공적인 다이어트로 화제를 모은 주인공답게 두쫀쿠를 끊었다고 밝혔다. 그는 "많이 먹을 때 하루에 두쫀쿠 2개씩 먹었다. 그래서 (혈당 때문에) 잠이 안 오고 그랬던 것 같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본격적으로 요리에 나서기 전, 만드는 방법을 모르는 두 사람을 위해 홍현희는 유튜브로 레시피를 검색했다.

이때 매뚱은 "그 와중에 홍현희!"라며 본인 이름으로 가득한 홍현희의 검색 기록을 발견하고 경악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현희의 이름은 10개의 검색 기록 중 '홍현희', '홍현희 다이어트', '홍현희 다이어트 식초', '홍현희 캐나다' 총 4번 등장했다.

사진 = 홍현희, 제이쓴 유튜브 채널
사진 = 홍현희, 제이쓴 유튜브 채널


"아 지겨워 진짜"라는 매뚱의 현실 반응에 홍현희는 검색 기록을 지웠고, 1년 전 남편 제이쓴과 함께 떠났던 캐나다 여행을 아직까지 모니터링하는 자기애(?)를 과시했다.

그런가 하면, 그의 검색 기록 중 다이어트가 눈길을 끈다. 홍현희는 최근 11kg을 감량하면서 확 달라진 모습으로 화제를 모있다.

최근 다이어트 약 또는 주사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홍현희도 해당 질문을 받았고, 그럴 때마다 강력하게 부인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강조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그러나 최근 제이쓴이 오일, 야채, 식초로 구성된 제품을 론칭하면서 팔이피플 역풍을 맞았고, 결국 제이쓴은 "현희가 건강한 식습관을 되찾아 가는 과정에서 꾸준히 섭취했던 식초, 오일, 야채를 좀 더 안전하고 균일한 품질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품화한 것"이라며 다이어트 약이나 건강 기능식품, 의약품이 아닌 '일반식품'임을 강조하는 동시에 해명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영상 캡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