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20 11:07
연예

나인뮤지스 금조, 결혼 4년만 임신→♥백기범 눈물 "못생기게 울어 올리지 말자고"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19 16:24

금조 계정
금조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금조가 임신했다고 밝힌 가운데, 남편 백기범의 반응을 담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금조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답장이 올 리 없는 아빠에게 문자를 보내는 습관이 생겼다. 4월부터 계획했지만 쉽게 찾아와주지 않던 우리의 아가. 둘 다 너무너무 건강한데 왜일까? 조금은 지쳤을 즈음, 처음으로 아빠한테 부탁했다. '아빠 나 두고 혼자 가서 미안하지 그럼 나 아빠가 아가 좀 보내주라' 그리고 12월 17일 내 생일에 선물처럼 확인한 두 줄"이라는 글과 함께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금조는 "그렇게 만들어진 태명 파파의 사랑, 파랑이  예전부터 제일 좋아하는 색깔이기도 했고 나는 꼭 첫째는 성재(남편 백기범 본명) 오빠를 닮은 아들을 낳고 싶었으므로 그런 소망도 한스푼?  소망대로 제누 검사 결과는 ...아들! 두둥"이라는 글을 더했다. 그러면서 "조심스럽게 여러분들께도 전해보는 임신소식입니다 파랑아, 푸릇푸릇할 8월에 우리 건강히 만나"라고 전했다.

금조 계정
금조 계정

금조계정
금조계정


이후 금조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오빠가 자기 너무 못생기게 울어서 (ㅋㅋㅋ) 올리지말자 했지만 추억으로 남겨보는 #임밍아웃 릴스"라는 글과 함께 남편 백기범에게 임신을 알린 후 반응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백기범은 깜짝 놀라 눈물을 흘렸다. 네티즌들은 "저도 울컥하네요", "대박", "귀여운 커플", "사랑 받고 있는게 보인다", "축하드립니다", "제가 다 눈물이 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인뮤지스 출신 금조는 지난 2022년 뮤지컬 배우 백기범과 결혼했다.


사진=금조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