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6 22:07
연예

'父 3선 국회의원' 28기 광수, 압구정 한복판에 '결정사' 개업…"재산 얼마기에" (관종언니)

기사입력 2026.02.06 16:37 / 기사수정 2026.02.06 16:37

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
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나는 SOLO'에 출연했던 28기 광수가 결혼정보회사를 개업한 이유를 밝혔다.

5일 이지혜의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부잣집 아들 광수·치과의사 정희 부모님이 반대한 결혼한 이유는?(나는솔로 28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정희와 광수는 SBS Plus·ENA '나는 솔로' 28기 돌싱 특집에 출연해 최종 커플이 됐으며, 한차례 결별 후 재결합 해 현재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이지혜와 남편 문재완은 '나는 솔로' 28기 광수(백상엽)와 정희(김슬기)를 만났다.

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
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


이들이 만난 곳은 광수가 최근 개업한 결혼정보회사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으리으리한 내부에 놀란 이지혜는 "대체 이 분의 재산이 어느 정도인것이냐. 압구정 한복판에 회사를 차리다니"라며 연신 감탄했다.

광수와 정희를 보자마자 "비주얼 커플 느낌이 난다"고 칭찬한 이지혜는 광수를 향해 "원래 엔터테인먼트 쪽에 일을 하시는 걸로 들어서, 만나고 싶었다. 우리 쪽 일에 종사하고 계신 분이라 방송에서 만나면 너무 재밌을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어 "엔터 뿐만이 아니라 다른 사업체도 운영한다고"라고 물었고, 광수는 "최근에 취임을 하게 된 결혼정보업체다"라고 답했다.

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
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


"'나는 솔로' 돌싱특집에서 핫해진 이미지와 연관된 것이냐"는 말에는 "맞다"고 고개를 끄덕이며 "상상도 못했던 큰 사랑을 하게 돼서, 저도 많은 분들께 그 사랑을 퍼뜨리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얘기했다.

이지혜는 "나만 커플이 되는게 아니라 너희들도 커플이 되라는 것이구나"라며 응원했다.

부친이 3선 국회의원을 지낸 것으로 알려진 광수는 10년 넘게 음반 총괄 제작 이사로 활동하며 엠블랙, 매드타운, KARD 등의 A&R과 제작을 담당했다. 지난해 11월에는 가수 진민호와 협업한 프로젝트 앨범 '위켄드'를 발매하기도 했으며, 지난달 결혼정보회사 개업 소식을 알려 주목 받았다.

사진 = 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