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4:39
연예

'32kg 감량' 홍지민, 몸매 유지 비법 공개했다…"처절한 다이어트, 결국 날 사랑해야" (당장)

기사입력 2025.12.04 12:10

이승민 기자
지금당장 홍지민 채널 캡처
지금당장 홍지민 채널 캡처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다이어트 철학을 밝혔다.

2일, 홍지민의 개인 유튜브 계정 '지금당장 홍지민'에서는 "지금당장 홍지민, 다시 돌아왔습니다 (홍지민 근황, 다이어트, 댓글 이벤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홍지민은 자신의 소소한 일상부터 앨범이야기까지 다양한 토크를 이어갔다. 

대화를 이어가던 중 제작진은 홍지민에게 "다이어트 유지 잘하고 계시지 않냐"고 물었고, 홍지민은 "처절하게 다이어트 하고있다"고 말했다. 

지금당장 홍지민 채널 캡처
지금당장 홍지민 채널 캡처


이어, 홍지민은 "런닝머신 위에서 무조건 30분 이상, 1시간 정도 걸어야 살이 빠지기 시작한다"고 언급했다. 

홍지민은 "사람들이 나보고 운동 좋아하지 않냐고 하는데, 건강때문에 하는 것이다. 요즘은 마음 건강, 몸 건강도 중요하지만 마음 건강을 더 신경쓴다"고 고백했다. 

계속해서 "주변에는 막 스트레스 받고, 아프고 약간 힘든 사람들이 너무 많다. 그래서 마음 건강에 대해 고민이 많았다. 그런데 운동을 해야 마음이 건강해진다. 나를 사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홍지민은 "다이어트 비결을 세 가지로 말해보자면, 관계회복과 잠 잘자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 걷는 것도 필수적이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다이어트 다 망하는 사람들이 내일부터 하는 것"이라고 일침하기도 했다.

사진= 지금당장 홍지민 채널 캡처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