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0:03
게임

포켓몬코리아, 제주서 '포켓몬 원더 아일랜드' 개최…11일 '포켓몬 런' 진행

기사입력 2025.10.02 19: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포켓몬과 함께하는 특별한 제주 탐험이 시작됐다.

2일 ㈜포켓몬코리아(대표 임재범)는 오늘부터 26일까지 제주 중문단지 일대에서 '포켓몬 원더 아일랜드 in JEJU(Pokémon Wonder Island in JEJU)'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포켓몬 원더 아일랜드 in JEJU'는 전시, 체험, 스토어, 레저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다. 이번 행사는 제주를 찾는 내·외국인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최초로 'Pokémon GO 스탬프랠리'가 진행된다. 참여자들은 제주국제공항, 중문대포주상절리대, 중문색달해수욕장, 여미지식물원, 베릿내공원, 중문면세점, 천제연폭포, 9.81파크제주 등 8곳을 방문해 게임 내 리워드와 이벤트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Pokémon GO 현장 부스'에서는 방문자 전원에게 피카츄 썬캡을 제공한다. 그리고 스탬프 개수에 따라 스티커, 프로모 카드 '알로라 나시 ex', 랠리 완료증, 우표 스티커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여미지식물원에서는 포켓몬과 식물을 주제로 꾸며진 '포켓몬 그린가든'이 운영된다. 이곳에서는 14m 크기의 대형 알로라 나시 벌룬, 메타몽, 이브이, 야돈, 리자몽, 뮤 등 인기 포켓몬을 테마로 한 전시물을 만날 수 있다. 또한, 귤무늬 파랑 티셔츠를 입은 피카츄와 포토타임도 즐길 수 있다.

'포켓몬 캡슐 아일랜드' 스토어에서는 봉제 인형 4종, 해녀 복장의 포켓몬 친구 포함 마스코트 4종 등을 만날 수 있다.

오는 10월 11일에는 서귀포시 중문CC(중문골프장)에서 약 4,000명 규모의 '포켓몬 런'이 열린다. 이 행사는 제주 해안 코스를 따라 카트길을 달리는 독특한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으로, 2회 차 사전 예매 당시 전 회차 매진을 기록했다.

한편, 포켓몬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제주 관광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포켓몬 브랜드 가치를 더 높일 계획이다. 더 상세한 정보는 포켓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포켓몬코리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