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2:50
연예

'컴백' 올아워즈 "기존과 달라…우리만의 색+트렌드 보여줄 것" [엑's 현장]

기사입력 2025.09.09 16:34 / 기사수정 2025.09.09 16:34



(엑스포츠뉴스 상암, 명희숙 기자) 그룹 올아워즈가 이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줬다. 

올아워즈(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는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공개홀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VCF'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올아워즈는 "저희가 준비한 열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바이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며 "이번 앨범에서는 또 한번 새로운 전환점이 됐다"고 밝혔다. 

이어 민제는 "장르적으로도 저희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하며 기존에 경험해보지 못한 무드를 보여드리고자 했다"며 "각 트랙 모두 개성이 다르지만 올아워즈라는 이름으로 하나가 된다는 게 이번 앨범의 차별화"라고 강조했다.

타이틀곡 'READY 2 RUMBLE(레디 투 럼블)'은 제목처럼 굉음을 울리는 그로울링 스타일의 훅과 탄력 있게 튀는 반전 리듬이 인상적인 하이브리드 트랩 곡이다. 

'VCF'는 올아워즈가 지난 2월 발표한 세 번째 미니앨범 'Smoke Point(스모크 포인트)'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SNS 상에서 유행하는 밈(meme) 'Vibe Check'를 기반으로 한 'Vibe Check Failed(바이브 체크 페일드)'의 줄임말이다. 올아워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데뷔 이래 보여주고 있는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와 지향점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사진 = 고아라 기자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