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5.08.09 17:28 / 기사수정 2025.08.09 17:30

(엑스포츠뉴스 유희은 기자) BRO이 DRX를 2:1로 꺾고 승리를 가져갔다.
9일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대표 오상헌, 이하 'LCK')는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5 LCK 정규 시즌 4라운드 12주 차 토요일 경기를 진행했다. 1경기는 라이즈 그룹의 DRX와 OK저축은행 브리온(이하 BRO)가 맞붙었다.
1세트는 블루 진영의 DRX가 그웬·신짜오·갈리오·유나라·라칸 조합을, 레드 진영의 BRO이 오로라·바이·카시오페아·카이사·렐 조합을 꺼냈다.
경기 초반 양 팀은 비슷한 흐름을 이어갔다. 팽팽한 견제 속에서 ‘스펀지’가 ‘크로코’를 끊어내며 DRX가 퍼스트 블러드를 기록했다. BRO도 곧바로 응수했다. DRX 정글에 매복하던 BRO이 ‘테디’를 잡아 ‘하이프’에게 킬을 안겼고, 탑에서 ‘리치’까지 제압하며 분위기를 가져왔다.
하지만 DRX는 쉽게 주도권을 내주지 않았다. 미드 압박을 바탕으로 브리온의 미드 1차 포탑을 철거하며 손해를 만회했다. 이후 BRO이 아타칸을 처치하며 흐름을 바꾸려 했으나, DRX가 곧바로 상체 3인을 잡아내며 전세를 뒤집었다. 이 교전을 기점으로 DRX가 경기 주도권을 확실히 틀어쥐었다.
바론 버프까지 손에 넣은 DRX는 BRO의 사이드 라인부터 하나씩 무너뜨렸다. BRO은 수비에 나섰지만, DRX의 파상공세를 막아내지 못했다. 결국 DRX가 쌍둥이 포탑을 파괴한 뒤 넥서스를 마무리하며 1세트 승리를 가져갔다.
다음 2세트에서 블루 진영의 BRO이 럼블·오공·애니·코르키·노틸러스, 레드 진영의 DRX가 암베사·자르반 4세·오리아나·진·알리스타 조합을 선택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