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8:47
연예

블핑 지수, 아시아 사로잡은 '인형 미모'…가수·배우 '광폭 행보' 할 수밖에

기사입력 2025.03.31 12:01 / 기사수정 2025.03.31 12:01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지수가 솔로 투어 공연으로 아시아 팬들을 사로잡았다. 

30일 지수는 개인 채널에 중국어 번체를 사용한 장문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수는 팬들을 만나기 전 헤어와 메이크업을 준비하고 있다. 지수는 생머리로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동시에 콧대에 큐빅을 붙여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으로 한층 빛나는 미모를 완성했다. 흰색 튜브톱 원피스로 군살 없는 몸매를 자랑하기도. 



또한 지수는 대만 블링크(블랙핑크 팬덤)들을 향해 "이렇게 멋진 추억을 선물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라며 고마움과 사랑을 전했다. 

지수는 지난 14일부터 30일까지 마닐라, 방콕, 도쿄, 마카오, 타이페이, 홍콩, 하노이 등 아시아 7개 도시에서 '2025 팬 에디션 : 지수 아시아 투어 LIGHTS, LOVE, ACTION!(라이츠, 러브, 액션!)'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해당 공연은 지수가 9년 만에 진행한 첫 번째 솔로 단독 투어라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한편, 지수는 최근 종영한 쿠팡플레이 '뉴토피아'에서 열연했으며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넷플릭스 시리즈 '월간남친'으로 솔로 아티스트이자 배우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지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