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2:48
연예

김종민, 아이린 닮은 ♥예비신부 자랑…"지적인 매력에 반해"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5.01.29 21:49 / 기사수정 2025.01.29 21:49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김종민이 여자친구에게 반한 이유를 고백했다. 

29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48회에서는 4월의 신랑인 김종민이 박현호와 함께 턱시도를 보러 가는 그림이 그려졌다.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김종민의 결혼을 축하하는 박수갈채가 터졌고, 이승철이 "칭찬받고 사랑받고 예쁨 받겠다"고 축하의 뜻을 건넸다. 김종민은 "내일 건강검진 함께 받으러 간다"며 결혼 전 산전 검사를 받는다고 밝혔다.

결혼식이 임박한 김종민은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박현호와 함께 턱시도를 골랐다. 박현호는 "형수님은 어떤 스타일 드레스를 좋아하실까요?"라고 물었고, 김종민은 "모르겠다. 뭘 좋아할 지 모르겠다"며 어리둥절해했다.



이에 박현호는 "사실 저번 회식 때 형수님 사진을 보여주셨다고 들었는데 사실 저만 못 봤다"며 사진을 보여줄 수 있냐고 요청했다. 김종민은 여자친구가 잘 나온 사진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기를 원한다며 "화장 안 한 거도 괜찮은데"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김종민의 여자친구 사진을 본 박현호는 "잘하셔야 될 거 같다. 엄청 미인이시다"고 감탄했고, 이승철은 "되게 지적이다"고 평했다. 김종민이 "그 모습에 반했다"고 답하자 이승철은 "그러니까 믿을 수 없다는 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채널A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