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21:36
연예

골든차일드 홍주찬 vs 배승민, 자존심 건 허벅지 씨름 (아돌라스쿨)

기사입력 2021.10.27 17:59 / 기사수정 2021.10.27 17:59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골든차일드의 홍주찬과 배승민이 자존심을 건 ‘허벅지 씨름’ 대결에 나선다.

골든차일드는 27일 오후 5시 방송하는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에 출연해, 고정 멤버인 준케이, 이기광의 기숙사에 방문한다.

연합 동아리 승인을 받기 위해 기숙사를 찾은 '후배' 골든차일드 완전체는 각자 동아리 소개 및 ‘자기 자랑’을 하며 깨알 어필을 하다가, 범상치 않은 운동 실력을 드러낸다. 우선 홍주찬이 합기도 시범을 보이는데, 이에 질세라 배승민이 검도 유단자임을 공개해 세기의 허벅지 씨름 대결을 제안하는 것이다.

배승민은 “한 허벅지 하는 편이다. 홍주찬 군과 허벅지 씨름을 해보고 싶다”라고 외친 뒤, “해동~”이라는 기합 소리로 기선 제압에 나선다. 이후 진심을 다한 허벅지 씨름 대결이 펼쳐지고, 준케이와 이기광은 어마무시한 허벅지 힘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그런가 하면 이장준은 아이돌계 최고 처세술의 달인답게, 준케이와 이기광을 ‘멘트’로 감동시키는 기술을 시전한다. 그는 “보통 가수들이 자기 앨범에다가 인사를 적어서 전달하는데 다들 내용이 다 뻔하다. 그런 건 의미 없다. 사담도 적어 넣고, 인상적인 멘트를 남겨야 한다”라고 호언장담한 뒤, 준케이와 이기광에게 직접 골든차일드의 새 앨범 ‘따라’에다가 자필 메시지를 적어넣는다.


이장준의 메시지가 담긴 앨범을 받은 준케이와 이기광은 웃음을 ‘빵’ 터뜨리며 “이건 도저히 읽지 못하겠다. 저만 혼자 보겠다”라며 혀를 내둘러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기광은 “이 친구가 글로 사람을 홀리네, 언어의 마술사다”라고 극찬을 쏟아낸다. 골든차일드 멤버들은 “감독님 급으로 높으신 분들에게 시디를 드릴 때에는 이장준이 멘트를 쓴다”라면서 이장준의 독보적인 처세술을 인정한다.

이외에도 골든차일드 멤버들은 이날 생일을 맞은 배승민의 깜짝 생일파티를 열어 주며 생일 축하송을 불러주는가 하면 족발 먹방, 헬스 노래방, 팬들의 제보로 진행된 ‘TMI 토크’ 등으로 신들린 티키타카를 이어간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는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아돌라스쿨 기숙사’에 출연해 먹방, 토크, 개인기 등을 선보이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골든차일드가 출연한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는 27일 오후 5시 공개되며 이날 오후 6시에는 윤지성과 이진혁이, 오후 9시에는 걸그룹 위클리가 생방송에 출격한다.

사진=U+아이돌Live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