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21:21
연예

노정의 "배우의 길, 사람과의 교감 좋아하기에 걸어갈 수 있어" [화보]

기사입력 2021.09.28 10:37 / 기사수정 2021.09.28 10:3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내가 죽던 날'에서 유서를 남긴 채 사라진 소녀 세진의 심리를 섬세하게 표현했던 배우 노정의의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부산국제영화제 특별판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에서 노정의는 매 컷마다 다양한 눈빛과 표정 연기를 보여주며 시크한 분위기가 담긴 화보를 완성했다.


다수의 드라마에 아역으로 출연한 노정의는 10여년 째 활동을 이어오며 '드라마 스테이지–모두 그곳에 있다', '소녀의 세계', '히치 하이크' 등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또 최근에는 드라마 '그 해 우리는'의 최정상급 아이돌 엔제이 역을 맡아 촬영에 임하는 중이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노정의는 연기를 하다 보면 수많은 사람들과 호흡을 맞추고 관계를 이어가야 한다며 "사람과의 교감을 좋아하기에 배우의 길을 걸을 수 있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현장에서 함께하는 감독들과 생각을 주고받으며 작품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즐긴다고 덧붙였다. 


꾸준히 연기할 수 있는 힘에 대한 질문에는 "연기는 나 자신의 행복을 위해 하는 일"이라고 답했고, 조금씩 꿈을 향해 나아가며 하루하루 연기에 노력을 쏟을 것을 다짐했다.

노정의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부산국제영화제 특별판과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마리끌레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