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2 17:13
연예

이은하 "아직 결혼 못 한 처녀, 父 반대로 첫사랑과 헤어져" (같이삽시다)

기사입력 2021.08.24 16:5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가수 이은하가 아버지의 반대로 지금까지 결혼을 못했다고 털어놨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80년대 디스코의 여왕으로 불렸던 이은하가 출연한다.

이날은 오랜만에 보는 얼굴 이은하의 등장에 자매들은 누구보다 반갑게 맞이했다. 자매들과 회포를 풀던 이은하는 혜은이와 라이벌이었던 시절 혜은이 때문에 차별 당했던 설움을 폭로했다. 여리여리했던 혜은이와 달리 상대적으로 덩치(?)가 있던 이은하는 빵 한 조각을 먹는 것도 구박을 받았다는 것. 또 이은하는 둘 사이 불거졌던 불화설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이어 이은하는 결혼까지 화려하게 했던 혜은이를 언급하며 자신은 “아직 결혼 안 한 처녀”라고 밝혔다. 첫사랑과 결혼을 하려고 했으나 아버지의 반대로 지금까지 결혼을 못 했다고 한 그녀는 “아버지가 흰자를 보이시더라”며 당시 아찔했던 상황을 설명했다. 결혼 반대에 이어 아버지 때문에 큰 빚을 지게 된 이은하가 결혼을 포기할 수밖에 없던 이유가 공개된다.

또한 이은하는 빚 청산을 위해 매일 밤 밤무대 행사를 다녔다고 언급했다. 그 당시 연예인들에게 큰 돈을 벌게 해주던 밤무대는 이은하뿐만 아니라 여러 연예인들의 주 무대가 되곤 했다는데. 큰언니 박원숙 또한 “나도 했어” “처음이자 마지막이야”라며 깜짝 고백을 해 충격을 안겨줬다. 이어 박원숙은 당시 상황을 떠올리며 “스릴러야” “5층에서 뛰어내리려 했어”라고 언급해 다시 한 번 자매들을 놀라게 했다.

이은하의 파란만장한 인생사가 담긴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오는 25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