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4:26
연예

'美 거주' 신보라, 결혼 2년만 임신…"7개월차, 잠시 한국" (전문)[엑's 이슈]

기사입력 2021.07.03 22:46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개그우먼 신보라가 결혼 2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신보라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신 7개월 차임을 알렸다. 신보라는 지난 2019년 비연예인 남편과 비공개 결호식을 올린 후, 미국 뉴저지에 거주해왔다. 

그는 "그래도 저에게 있어서 중요한 소식들은 이 공간을 통로삼아 전해드려왔는데, 이번에도 그냥 오진 않았다"고 운을 뗀 후 "저, 가을에 엄마가 될 예정"이라는 말로 기쁜 소식을 전했다. 

이어 "이제 7개월에 접어들었다. 뱃속에 생명이 존재하고 있다는 게 정말 감사하고, 신비롭고, 감격스럽다. 지금 자기 얘기 하고 있는 줄 아는지 뱃속에서 엄청 움직인다"고 남다른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신보라는 "그래서 지금 잠시 한국에 들어와 있다. 있는 동안 건강하게 따뜻한 시간 보내고 돌아가려 한다"고 미국에서 한국으로 돌아온 상태라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1987년생으로 올해 35세인 신보라는 지난 2010년 KBS 공채 25기 개그맨으로 데뷔, 방송 활동을 시작했다. 개그우먼으로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과거 가스펠 그룹 멤버로 활동했을 만큼 출중한 노래 실력을 자랑해 가수 활동을 하기도 했다. 

다음은 신보라 글 전문 

무려 4개월 만에 돌아온 소통대마왕 신보라 인사드려요. 잘 지내고 계셨죠~?

그간 소소한 일상들을 나누지는 못했지만(소통대마왕의 모순적 매력으로 봐주시기를) 그래도 저에게 있어서 중요한 소식들은 이 공간을 통로삼아 전해드려왔는데요- 이번에도 그냥 오진 않았습니다아

저, 가을에 엄마가 될 예정이에요:) 이제 7개월에 접어들었네요. 뱃속에 생명이 존재하고 있다는 게 정말 감사하고, 신비롭고, 감격스럽습니다. 지금 자기 얘기 하고 있는 줄 아는지 뱃속에서 엄청 움직여요. 축하&축복 받고싶은거니..?

그래서 저는 지금 잠시 한국에 들어와 있어요- 있는동안 건강하게 따뜻한 시간 보내고 돌아가려구요.

오랜만에 한국에서 피드 올리니 괜히 더 가까워진 느낌인 거 아세요? 보고싶었어유ㅠ 인사, 환영, 이 시기 조언, 꿀팁, 맛집추천, 시시콜콜한 얘기까지. (욕설빼고) 무슨 얘기든 다 좋아요

그리고 한국에 있는동안 만큼은 좀 더 피드를 올려보자고 다짐 해 봅니다

사진 = 신보라 인스타그램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