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6-22 04: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안우연,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합류…방민아·권화운과 호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5.04 17:22 / 기사수정 2021.05.04 17:27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배우 안우연이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 합류한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이 위장 커플이 되어 커플 여행에 참가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 드라마다.

지난해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에서 당선된 작품으로 여행과 로맨스의 색다른 조합이 만들어낼 설렘 가득한 시너지에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여기에 순차적으로 공개된 캐스팅 라인업에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남자친구와 이별한 이후 인생에 ‘렉’이 걸리는 식물원 코디네이터 하송이 역에 방민아, 츤데레 매력을 지닌 인디밴드 리더 겸 보컬 박도겸 역에 권화운이 낙점된 데 이어 안우연이 커플 여행 가이드 서지강 역으로 출연을 확정, 색다른 매력의 삼각 러브라인을 예고한다.

극 중 서지강은 가까이서 연인들을 관찰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커플 여행 가이드가 되는 에세이 작가다.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은 정확히 구분하고, 계획에 맞춰 움직이는 플랜맨 스타일이지만, 예상치 못하게 갑자기 자기 인생에 뛰어든 하송이(방민아 분)에게 점점 호감을 갖게 되는 인물.

때문에 하송이를 사이에 두고 미묘한 기류를 형성하게 되는 전남친 박도겸(권화운)과 서지강, 이들 세 사람이 선보일 예측 불허의 삼각 로맨스는 벌써부터 기대심리를 한껏 고조시킨다.

특히 안우연은 전작 ‘힘쎈여자 도봉순’, ‘청춘시대2’, ‘식샤를 합시다3’, ‘더 뱅커’ 등 장르의 구분 없이 탄탄한 연기력으로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완성해온 터.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서는 한층 더 성숙해진 연기로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연기 변신으로 뽐낼 마성의 매력에 이목이 집중된다.

여기에 방민아, 권화운과의 만남 또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무장한 배우들인 만큼 어떤 설렘을 전파하게 될 것인지, 이들이 빚어낼 시너지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올 하반기에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