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52
연예

유재석, 천만원대 명품 금팔찌 해명…"딸 나은? 킥보드 탄다" (놀면뭐하니)[종합]

기사입력 2020.11.22 13:47 / 기사수정 2020.11.22 13:5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유재석이 아들, 딸의 근황과 함께 천만원대 금팔찌에 대해 해명했다.

2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의 김치 담그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유재석은 김종민, 데프콘, 정재형과 함께 김장을 담가 고마운 사람들에게 선물했다.

김장에 앞서 유재석은 김종민, 정재형과 간식 타임을 가졌다. 김종민은 "간식에 금이 있다. 제일 많은 걸 재석 형이 드시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금 이야기가 나오자 유재석은 "그거 아니다. 상자 모양은 그런데 고급 브랜드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지난 환불원정대 활동 당시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는 제작자 지미유에게 금 팔찌를 선물했다. 방송 이후 해당 금 팔찌가 명품 브랜드의 천 만원대 제품이라는 내용의 기사가 보도되면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유재석은 "아닌 줄 알았는데 갑자기 기사가 나서 다시 한번 확인을 했다. 분명히 아니다"라고 거듭 강조했다.

또 이날 깜짝 등장한 데프콘은 유재석과의 입담 케미를 뽐냈다. 데프콘은 유재석에게 "우리 도련님 몇 학년이냐"라고 질문했고, 유재석은 "4학년이야"라고 답하며 미소를 지었다.


이어 데프콘은 "아씨는 어떻게 지내시냐. 걸음마는 시작하셨냐. 세호는 공주님이라고 부른다더라"라고 조세호를 견제하며 유재석의 둘째딸 나은 양을 언급했다.

이에 유재석은 "아씨는 지금 킥보드 타고 돌아다녀"라고 폭소했다.

또 데프콘은 "텔레비전에 아빠 나오면 '아빠 나온다' 이럴 거 아니냐"라고 물었고, 유재석은 "아니지 아니지"라고 답했다. 이에 데프콘은 "그럼 유재석 씨라고 부르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김치원정대와 함께 담근 김장 김치를 이효리, 제시, 비, 유희열, 펭수 등에 선물했다.

방송 말미에는 유재석의 새 부캐 H&H 주식회사의 '마음 배달꾼' 모습이 예고돼 기대를 모았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MBC 방송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