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0:40
연예

'가짜사나이2' 교관 에이전트H "조금이라도 도움되는 유튜버가 꿈" [종합]

기사입력 2020.10.06 13:44 / 기사수정 2020.10.06 13:44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가짜사나이2'에 출연 중인 유튜버 에이전트H가 포부를 전했다.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포뷰트'에는 '에이전트H에게 도전이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에이전트H는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유튜브를 시작하면서 저에 대한 많은 새로운 점을 알게 됐다"라며 "근데 그중 여전히 새로운 도전을 찾고 있다는 것과 아직 부족하지만 많은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걸 알아가고 있는 것 같다"라고 생각을 전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인스타그램이나 메일로 연락을 많이 주신다"라며 "내용의 대부분 제 이야기나 가치관을 듣고 '나도 할 수 있겠다', '나도 도전을 하면 할 수 있구나'라고 느끼면서 인생이 많이 바뀌어간다고 연락을 주신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제가 큰 사람이라고 생각하진 않지만 조금씩이라도 이렇게 한 분 한 분께 도움이 되는 유튜버이고 싶다"라고 목표를 전했다.

또 '도전'이라는 것에 대해 "저 역시 유튜브라는 '도전'을 할 때 겁도 많이 났고, 시작을 하기가 힘들었다"라고 말했다.

에이전트H는 유튜브 예능 '가짜사나이'에 교관으로 출연하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유튜브 채널 '포튜브' 영상 화면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