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2:57
연예

'차줌마부터 막내주혁까지'…'삼시세끼 고창편' 개별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6.07.06 17:29 / 기사수정 2016.07.06 17:29


[엑스포츠뉴스=김미지 기자] '삼시세끼 고창편' 네 주인공의 개별 포스터가 공개됐다.

6일 tvN '삼시세끼 고창편'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배우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남주혁의 개별 포스터를 공개했다.

가장 먼저 공개된 '차줌마' 차승원의 포스터에는 "요리하는 차줌마는 행복합니다"는 글과 함께 후라이팬을 이용한 요리를 하며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차승원의 모습이 보인다.

'참바다' 유해진의 포스터에는 "야, 타!"라는 글과 함께 주황색 장화를 신은 유해진이 빨간 스쿠터 위에 올라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원조 막내'에서 '맞선임'으로 승격한 손호준의 포스터에는 "오늘도 쓸데없이 해맑음"이라는 글과 함께 밀짚모자를 쓰고 농사에 열중한 손호준의 해맑은 모습이 보인다.

'새로운 막내' 남주혁의 포스터에는 "내가 있어야 할 곳은 아궁이야"라는 글과 함께 아궁이에 불을 넣는데 집중하고 있는 남주혁의 모습이 담겨있다.

'삼시세끼'는 스타들이 도시를 벗어나 농촌에서 자연을 즐기며 생활하는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이번 고창편은 지난 1일 첫 방송에서 11.6%(닐슨코리아/유료플랫폼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몰이에 성공했다. 

한편 '삼시세끼 고창편'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tvN '삼시세끼' 공식 페이스북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