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9:55
연예

'서프라이즈' 델마 토드, 의문의 죽음 맞이한 그는 누구?

기사입력 2014.10.12 15:03 / 기사수정 2014.10.12 15:03

대중문화부 기자
서프라이즈 델마 토드 ⓒ MBC 방송화면
서프라이즈 델마 토드 ⓒ MBC 방송화면


▲ 서프라이즈 델마 토드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서프라이즈'에서 할리우드 배우 델마 토드의 살인사건이 공개된 가운데, 델마 토드가 누구인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서는 델마 토드의 의문의 죽음에 대해 파헤쳤다.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기대주였던 델마 토드는 1935년 12월, 자신의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델마 토드의 사인은 일산화탄소 중독이었다. 하지만 델마 토드의 동생인 에드나는 "언니의 사건은 타살이다"는 주장을 했다. 델마 토드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밝히려던 에드나 역시 누군가로부터 목숨을 위협 당했다.

50여년이 지나 르포작가 앤디 에드몬드가 쓴 한 권의 책을 통해 과거 숨겨졌던 델마 토드의 부검소견서가 공개됐다. 그러나 아직까지도 델마 토드의 죽음에 대한 진실은 밝혀지지 않고 있다.

델마 토드는 1905년 태어나 미스 마사츄세츠로 선발되기도 했으며, 교사로서 살아가고 있었다. 그러던 중, 델마 토드 아버지의 친구이자 극장 지배인의 권유로 여배우로 전향했다.

그는 배우 학교에서 6개월 만에 모든 과정을 수료한 뒤, 파라마운트에 소속돼 델마 영화 '매혹의 젊은이들'(감독 샘 우드)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다수의 코미디 영화에 출연하며 할리우드의 기대주로 떠올랐지만, 갑작스러운 사고로 생을 마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서프라이즈 델마 토드, 안타깝다", "서프라이즈 델마 토드, 진실이 밝혀지길", "서프라이즈 델마 토드, 영원히 기억할게요" 등의 반응을 드러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