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9:55
연예

'뮤직뱅크' 컴백 fx, 함수표 순수VS시크 '완벽 소화력'

기사입력 2014.07.04 19:50 / 기사수정 2014.07.04 19:50

에프엑스가 '뮤직뱅크'에서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 KBS 방송화면
에프엑스가 '뮤직뱅크'에서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 KBS 방송화면


▲ 뮤직뱅크 fx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걸그룹 f(x)가 강렬한 카리스마로 돌아왔다.
 
f(x)는 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앨범 수록곡 'Milk(밀크)'와 타이틀곡 'Red Light(레드라이트)'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f(x)는 'Milk' 무대에서 독특한 패턴의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순수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 에프엑스는 사랑스러운 매력과 통통 튀는 개성을 겸비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이어 'Red Light' 무대에서는 본격적으로 f(x) 특유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f(x)는 군복 콘셉트로 무장한 채 레이저빔이 쏟아지는 무대 위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꾸몄다.

f(x)의 'Red Light'는 리듬의 반전이 인상적인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잠시 멈춰서 인생의 소중한 것들을 다시 한 번 생각해보자는 메시지를 경고를 상징하는 빨간불(Red Light)에 빗대어 표현하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비스트, 에프엑스, 케이윌, AOA, 유키스, 효민, 보이프렌드, 백퍼센트, 엔소닉, 마마무, 갓세븐(GOT7), 언터쳐블, 피에스타, 타이니지, 헤일로, 탑독, 단발머리, 빅플로가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