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2:29
연예

'부럽지' 지숙♥이두희 vs 솔로 홍진호, 밤낚시 캠핑…홍진호 질투 폭발

기사입력 2020.04.12 09:54 / 기사수정 2020.04.12 09:5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부러우면 지는거다' 지숙·이두희 커플이 솔로 홍진호와 밤낚시 에코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12일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측은 지숙·이두희 커플과 절친 홍진호의 밤낚시 캠핑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주 지숙과 이두희는 서로의 가장 친한 친구들을 함께 만나 몰랐던 서로의 이야기를 전하며 놀라움과 훈훈함을 선사했다. 이번 주에는 두 사람이 또다른 절친과 특별한 캠핑을 떠난다.

그 주인공은 바로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이두희와 홍진호는 이두희가 지숙을 만나기 전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낸 둘도 없는 친구 사이다. 두 사람은 과거 함께 회사를 설립하기도 했고, 서로의 연애사까지 모두 꿰뚫고 있는 절친이다.

지숙과 이두희의 연애 사실은 알았지만 실제로 투샷을 처음 본다는 홍진호는 "이두희가 이럴 줄 몰랐다"며 불만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또 홍진호는 두 사람의 연애 소식을 듣자 "지숙이가 왜?"라는 반응을 보였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이두희는 이번 캠핑을 위해 직접 장을 보고 쓰레기를 줄이는 에코 차박 캠핑을 위한 철저한 준비를 해 지숙을 감동케 만들었다. 그는 지숙과 홍진호의 극과 극 숙소를 마련해 폭소를 안겨줄 예정이다.

세 사람의 소원을 건 밤낚시 내기 현장도 공개된다. 내기 중 홍진호는 지숙·이두희 둘만의 데이트에 연신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낚시 초보 세 사람은 입질이 올 때마다 당황해 비명을 지르며 어쩔 줄 몰라 했다고 해 과연 내기의 승자는 누가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지숙·이두희와 홍진호의 특별한 캠핑 현장은 오는 13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