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8:18
연예

'아이콘택트' 길, 3년 전 결혼+득남 최초 고백…하하 "나도 몰랐다" 충격

기사입력 2020.01.27 22:35 / 기사수정 2020.01.27 22:3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길이 결혼한 사실과 득남한 사실을 최초로 고백했다.

27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는 지난 2017년 음주운전으로 자숙하고 있는 리쌍 길이 출연했다. 길의 방송 복귀는 무려 3년만에 이뤄졌다.

이날 길은 결혼을 해서 아내와 아들이 있음을 털어놓으며 "3년 동안 저에 대한 여러가지 소문들이 있었는데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았다는 소문이다. 3년 전에 언약식을 하고 2년 전에 아들을 낳았다. 주위에 아는 분들이 지금도 많지 않다"고 밝혔다.

이어 당시 결혼설을 부인한 이유에 대해 길은 "타이밍을 놓쳤다. 일단 내가 누군가를 만나는 것 자체가 잘못된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을 때였다. 또 주위 친구들과 연락을 끊은 상태였다. 나와 연락이 닿지 않으니 내가 아이를 낳았다는 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이기 때문에 기자들이 주변 사람들에게 연락을 한 것이다. 당연히 주변 사람들도 모르니 그럴리가 없다고 말씀을 하셨고, 그걸 나중에 내가 알고 나서 바로 잡고 싶었는데 타이밍을 놓치니까 걷잡을 수 없었다. 축복 받으면서 결혼식을 하고 아이 돌잔치도 해야하는데 다 못했다"고 털어놨다.

'무한도전'을 함께 촬영했던 하하는 "나도 몰랐다"고 말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채널A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