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9:44
연예

'핸섬타이거즈' 장 작가 "♥김승현 착해서 결혼 결심, 외모·키 안 봤다" [포인트:톡]

기사입력 2020.01.03 11:48 / 기사수정 2020.01.03 11:4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 장 작가가 김승현에게 반한 점을 언급했다.

주요 포털 및 유튜브, SNS 전 채널에 공개된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 두 번째 티저에는 배우 김승현과 ‘예비 신부’ 미모의 장 작가가 등장한다.
 
두 사람은 곧 있을 결혼식 청첩장을 함께 준비하면서 다양한 속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장 작가는 “나의 어떤 면을 보고 결혼 결심을 했냐”는 김승현의 질문에 “착하지 않냐. 난 외모도 안 보고, 키도 안 본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하지만 이내 김승현이 “아까 차은우가 좋다고 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빵 터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장 작가는 “주위에서 주말에 운동하는 남자 별로라더라”며 걱정하자, 김승현은 “난 주말이 아니라 금요일 밤에 농구하는 것”이라며 ‘핸섬타이거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승현을 위해 장 작가까지 지원 사격에 나선 ‘핸섬타이거즈’는 농구 코트에서 벌어지는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그리는 리얼 농구 예능이다.

김승현 외에 이상윤, 배우 이상윤, 서지석, 강경준, 아스트로 차은우, 가수 유선호, 쇼리, 줄리엔강, 문수인, 이태선이 선수단으로 합류했다. ‘농구계 레전드’ 서장훈이 감독을 맡는다. 레드벨벳 조이는 매니저로써 ‘핸섬타이거즈’와 함께 한다.

리얼 농구 예능 ‘핸섬타이거즈’는 10일 오후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S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