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3:43
연예

'우다사' 김경란, 이혼 1년만 심경 고백 "결혼, 해야한다고 학습 받아" [엑's PICK]

기사입력 2019.11.14 07:50 / 기사수정 2019.11.14 07:2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방송인 김경란이 '우다사'에서 이혼에 대한 속내를 털어놓았다.

13일 MBN 새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다사')가 첫 방송됐다.

이날 '우다사 하우스'에 박은혜, 박연수, 박영선, 김경란, 호란이 차례차례 도착했다.

'우다사'는 연예계 '돌아온 언니들' 박영선, 박은혜, 김경란, 박연수, 호란이 '우다사 하우스'에 입주, 서로의 라이프와 가치관을 공유하며 사회에 화두를 던지는 리얼리티 예능.

김경란은 지난 해 4월 김상민 전 국회의원과 결혼 3년 만에 협의이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두 사람은 교제 3개월만에 결혼을 발표하며 2015년 1월 부부가 됐지만, 결국 수개월 간의 이혼 숙려 기간을 거쳐 이혼을 결정하고 남남이 됐다.

이날 김경란의 등장에 MC 이규한은 놀라워하며 "결혼을 하셨었느냐"고 물었다. 김경란의 당황하는 모습을 보며 MC 신동엽은 "결혼을 했었으니까 여기 나온 것 아니겠느냐"고 설명했다.

신동엽은 "다시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지 않느냐"고 물었고, 김경란은 "사회적 요구 속에서 결혼을 해야한다고 학습을 받았던 것 아닌가 싶다"고 토로했다.

이어 "내 감정에 대해서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고 살아온게 아닌가 싶었다. 좋은 아나운서가 돼야 주변 사람들이 행복하다고 생각해서 늘 최선을 다해 살아왔다. 그런데 이제야 알았는데 부모님은 내가 그저 행복하기만을 원했던 것이었다"고 말하며 울컥했다.

김경란은 2001년 KBS 27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KBS 1TV '뉴스라인' '뉴스9', KBS 2TV '스펀지' '생생 정보통' 등에 출연하며 활약해왔다. 2012년 KBS를 퇴사한 후 각종 방송 프로그램은 물론 연극 공연 등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N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