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21:07
연예

최송현 "'복면가왕' 덕분에 새로운 경험해 즐거웠다"

기사입력 2019.03.18 08:0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최송현의 예능감은 복면으로도 감출 수 없었다.

최송현은 17일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복면가왕'에 '지 젤로 노래 잘합니더 지젤(이하 지젤)' 가면을 쓰고 출연했다.

최송현은 '걸리버'와 함께 듀엣곡으로 이오공감의 '한사람을 위한 마음'을 열창했다. 판정단은 "꽃봉오리 같은 소박한 느낌", "목련 같은 우아함이 느껴졌다"고 최송현을 칭찬했다. 

담백한 노래 실력을 뽐낸 최송현은 미어캣, 사마귀 개인기를 선보였다. 아쉬운 탈락 이후 이어진 솔로곡 무대에선 노라조의 '카레'를 선곡했다. 코믹 댄스와 흥이 넘치는 무대 매너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최송현은 "보컬 레슨을 받고 다양한 개인기를 준비하는 등 '복면가왕' 덕분에 그동안 해보지 못했던 새로운 경험들을 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며 "정말 많이 떨렸지만 지젤 가면 덕분에 용기내서 재미있게 녹화를 마쳤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최송현은 방송 직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 '송현씨 필름'을 통해 '복면가왕' 녹화 당일 대기실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선 리허설을 기다리며 긴장하는 모습, '카레' 댄스 연습, 방송에 미처 나가지 못한 오마이걸의 '내 얘길 들어봐', 방탄소년단 'FIRE' 댄스 개인기 등 다양한 면모를 보여줬다.

최송현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빅이슈'에 출연 중이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디에이와이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