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9:55
연예

"오늘은 안 울어"…'더쇼' CLC, 2주 연속 1위 [종합]

기사입력 2019.02.19 18:39 / 기사수정 2019.02.19 19:24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CLC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19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는 CLC의 'NO'와 드림캐쳐의 'PIRI', 체리블렛의 'Q&A'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CLC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데뷔 후 두번째 트로피를 챙겼다.

이날 CLC는 팬과 소속사 식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데 이어 "오늘은 안 울 거에요"라고 귀여운 인사를 덧붙였다.

이날 '더쇼'는 졸업을 주제로 스페셜 무대가 꾸며졌다. 지원과 코코로가 졸업한 체리블렛과 연호와 용승이 졸업한 베리베리가 스페셜 스테이지를 가졌다.

그런가하면 반가운 컴백과 데뷔 무대도 이어졌다. 먼저 더욱 강력해진 드림캐쳐는 '피리(PIRI)'로 포스가 넘치는 칼군무를 뽐냈다. 이에 앞서 '데이드림'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청순미도 선보였다.

세븐어클락은 '겟 어웨이(Get away)'로 더욱 상큼해진 매력을 발산했으며, 걸그룹 세러데이(SATURDAY)는 '와이파이'로 컴백했다. 솔로 여성 가수 미소는 '온 앤 온(ON N ON)으로 돌아와 박수를 받았다.

또한 배너(VANNER)는 '배로 두 배로(Better Do better)'로 데뷔무대를 가졌다.

이 외에도 미소, 네오펀치, 체리블렛, 베리베리, CLC, 임팩트, 온앤오프, 일급비밀, 네이처 등이 '더 쇼'의 무대를 빛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SBS MTV 방송화면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