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7 19:13
연예

애프터스쿨, 용감한 형제 손잡고 '걸그룹 대란' 선공 나선다

기사입력 2014.02.21 09:47 / 기사수정 2014.02.21 09:47

정희서 기자


▲ 애프터스쿨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걸그룹 애프터스쿨이 '걸그룹 대란'의 첫 번째 주자로 '용감하게' 나섰다.

애프터스쿨은 21일 각종 음원 사이트에 용감한 형제의 10주년 기념 음원 '일주일'을 공개한다. 최근 소녀시대·2NE1 등 '넘사벽 걸그룹'들이 연이어 컴백하는 상황에서 먼저 음원을 공개하며 2~3월 음원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계획이다.

'일주일'은 최근 임창정, 이정, 신지훈 등과 발라드 곡을 작업한 용감한 형제의 새로운 곡으로, 서정적인 느낌의 멜로디가 먼저 귀에 들어온다. 곡 초반 감성을 적시는 건반부터, '일주일이 지났는데 넌 날 잊었니'라는 가사가 겨울 감성을 깨운다.

특히 연인과의 이별 뒤 일주일간 겪는 여성의 내밀한 심경변화가 가슴을 적신다. 또한 사운드와 퍼포먼스에 가려졌던 애프터스쿨 멤버들의 보컬적 역량을 엿볼 수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데뷔 앨범부터 히트곡 '너 때문에'로 애프터스쿨이 정상에 우뚝 설 수 있게 음반 프로듀서를 맡아준 인연으로 이번 프로젝트앨범에 참여하게 됐다"며 "애프터스쿨 멤버들은 바쁜 국내외 일정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녹음에 참여하는 끈끈한 의리를 보여줬다"고 전했다.

용감한 형제 데뷔10주년 앨범에 세 번째 주자로 나선 애프터스쿨이 참여한 신곡 '일주일'은 21일 정오 주요 음원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애프터스쿨 ⓒ BRAVE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