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2.05.15 21:49 / 기사수정 2012.05.15 21:49
- 환이의 스마트폰 게임 리뷰 - 추억의 게임 '블럭 맞추기'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스마트폰 열풍과 함께 스마트폰용 게임들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코너를 통해 매일 수백여 종의 모바일게임이 출시되고 있는 국내외 시장에서 어떤 모바일게임을 골라야 할지 독자 여러분들의 즐거운 고민에 동참하고자 한다. 모바일게임 개발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전문가의 선택과 소개로 다양한 스마트폰 게임에 대한 이해와 소개를 들어보도록 하자.
이번에 소개할 모바일게임은 '블럭 맞추기'다.

현재까지는 총 2,400개의 스테이지를 제공하며, 어렵게 단계를 해결하면 또 다른 어려움이 다음 단계에서 기다리고 있어, 거듭할수록 도전정신을 갖게 만든다.
로테이션 모드를 통한 테트리스 형 블록 맞추기
기존의 블록 게임과 차별되는 장점은 '로테이션 모드'로 블록을 두드리면 블록이 회전하여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쉽게 설명하면, 테트리스처럼 블록을 터치해서 모양을 변경시킨 후 틀에 맞추어 풀어가는 방식이다. 테트리스를 좋아하는 유저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오늘은 고전 퍼즐 게임 '블럭 맞추기'를 소개했다. 쉬운 게임 조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어렸을 적 추억을 되새기게 하는 게임인 만큼 한 번쯤 퍼즐의 세계로 빠져보는 건 어떨까?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