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2 11:26
연예

"작작하세요" 홍진경, 최미나수 앞 공개 사과…화해의 투샷까지 '완벽'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12 04:30

홍진경-최미나수
홍진경-최미나수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모델 출신 방송인 홍진경이 결국 '솔로지옥5' 출연자 최미나수를 만나 고개를 숙였다.

홍진경은 12일 새벽 자신의 SNS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5'의 종영 회식 현장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홍진경
홍진경


공개된 사진 속 홍진경을 최미나수 앞에서 손을 뒤로 모으고 고개를 숙인 모습이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두 손을 앞으로 모아 사과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최미나수는 팔짱을 낀 채 무표정하게 이를 지켜보고 있어 웃음을 주고 있다.

그렇지만 두 사람은 이내 나란히 서서 엄지를 들어보이면서 사이좋게 셀카를 남겨 훈훈함을 더했다.

홍진경
홍진경


앞서 홍진경은 '솔로지옥5' 방송 내내 여러 남자 출연자 사이에서 고민하는 최미나수를 향해 "작작 좀 하세요"라고 돌직구를 날린 바 있다.

또한 "멘탈이 붕괴됐을 때는 가만히 있을 줄도 알아야 한다"는 등 수위높은 발언으로 인해 제작진으로부터 멘트를 순화하라는 주의를 받기도 했다.


한편, '솔로지옥5'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데이팅 리얼리티로, 3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비영어 쇼 부문 2위에 오르며 흥행에 성공했다.

사진= 홍진경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