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30 13:46
연예

김종국 "♥아내, 결혼 전부터 알던 동생…이 사람이라면 행복할 것 같아" (옥문아)

기사입력 2026.01.30 09:05 / 기사수정 2026.01.30 09:0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김종국이 아내와 결혼 전부터 알던 사이였다고 밝혔다. 

29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300회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지난해 KBS 연예대상을 수상한 전현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전현무는 결혼 계획에 대해 "내일모레 반백이다. 너무너무 혼란스럽다"면서 "종국이 형을 만나면 물어보고 싶었던 게 있다. 저보다 한 살 많은데 (지난해 결혼하지 않았나). 원래 비혼이었는데 좋은 분을 만나서 간 건지 원래 결혼 생각이 있어서 찾다가 그분을 만난 건지 궁금하다"고 물었다. 



이에 김종국은 "나는 (결혼을) 해야 한다는 생각이 무조건 있었다. 있었기 때문에 이런 이상적으로 생각한 모양으로 결혼해야겠다는 계획을 갖고 있었다"고 답했다.

이어 "(아내와는) 알던 사이었다. 그냥 동생이었는데 '내가 이 사람과 결혼하면 행복하고 좋겠다'는 그림이 그려졌다"고 알고 지낸 오빠 동생 사이에서 결혼으로 발전하게 된 이유를 털어놨다.

전현무는 "나도 생각은 있다. 그런데 정말 저분이다 싶으면 하겠지만 결혼을 위해서는 하고 싶지 않다"고 공감했다.

한편 김종국은 지난해 9월 비연예인 신부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