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30 17:10
연예

'김태희♥' 비, 심각한 몸 상태…"디스크 터져 내려앉아, 염증 차있는 상태" (시즌비시즌)

기사입력 2026.01.30 07:50

장주원 기자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가수 겸 배우 비가 심각한 목, 척추 상태를 공개했다.

29일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서는 '제 허리가... 제 몸 상태가 뭐라고요?'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비는 경추 디스크와 허리 통증으로 불편을 겪어 진료를 받기 위해 병원으로 향했다.

사진= 유튜브 '시즌비시즌'
사진= 유튜브 '시즌비시즌'


병원에 방문한 비는 "경추 5, 6번이 디스크고, 요추 5, 6번이 협착이 있다"고 설명하며 "관절이 너무 아프다"고 증상을 밝혔다.

진료를 위해 의사와 마주한 비는 "제가 어렸을 때부터 목에 통증은 있었지만, 갑자기 허리가 아프더라. 벨트 라인이 있으면 양쪽 사이드가 계속 곡소리 나게 아프더라"라고 상태를 공유했다.

사진= 유튜브 '시즌비시즌'
사진= 유튜브 '시즌비시즌'


MRI를 확인한 전문의는 "목이 이미 C커브를 그려야 하는데 일자다. 경추 5, 6번이 비틀림이 있어 높이도 낮고, 많이 터져서 내려앉았다"고 목 디스크에 대해 설명했고, 이어 "염증이 남아서 많이 아프거나 불편하실 수 있다"며 허리 MRI 결과를 설명했다.

치료 후 바로 스케줄을 소화해야 하는 상황, 의료진은 비를 위한 맞춤형 치료 계획을 공개했다. 첫 번째 검사인 초음파 검사를 받으러 간 비는 양쪽 물주너미에 살짝 염증이  차 있고, 리스크성 통증이 있는 상태로 알려졌다


공연 일정에 맞춰진 강도의 도수 치료, 자기장 치료 등을 받은 비는 "마법이다. 지금 하나도 안 아파졌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시즌비시즌'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