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9 20:48
연예

'5월 결혼' 신지가 달라졌다…알던 얼굴이 아니야, 달라진 비주얼 '깜짝'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29 16:00 / 기사수정 2026.01.29 16:00

신지 계정 캡처
신지 계정 캡처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그룹 코요태 신지가 물 오른 비주얼을 공개했다.

29일 신지는 개인 계정을 통해 "가즈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는 오프숄더 니트 톱을 입고 긴 생머리를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맑은 피부가 어우러지며 한층 돋보이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특히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답게 물 오른 미모와 함께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흑발이 어울리셨네", "이 스타일 너무 예뻐요", "왜 자꾸 더 예뻐지는거죠?", "점점 어려지시네요" 등의 반응을 남겼다.

신지 계쩡 캡처
신지 계쩡 캡처


한편 신지는 지난 26일 "제 인생 2막의 시작으로 문원 씨와 저는 5월에 결혼식을 올리려 한다"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예비 신랑 문원에 대해서는 "함께 지내며 더 돈독해지고 믿음이 쌓였다. 온전한 내 편이 생겼다는 것에 감사하게 됐고, 서로 의지하며 더욱 단단해졌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후 엑스포츠뉴스 단독 보도를 통해 두 사람이 오는 5월 2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라움아트센터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사진=신지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