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23:30
연예

[★해시태그] 고윤정, 왜 이렇게 하얘?…♥김선호와 '앙증 투샷'부터 뽀얀 피부까지 '시선강탈'

기사입력 2026.01.20 18:24 / 기사수정 2026.01.20 18:24

고윤정 계정
고윤정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고윤정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독보적인 미모를 자랑했다.

19일 고윤정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파파고 #고마운사람”이라는 짧은 해시태그와 네잎클로버 이모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들은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이사랑 통역 되나요?’ 촬영 중 담긴 모습으로, 작품 속 분위기와 배우들의 케미스트리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사진 속 고윤정은 밤거리, 차량 안, 촬영 현장 등 다양한 공간에서 자연스러운 순간을 포착당한 모습이다. 블랙 레더 재킷부터 튜브톱 드레스, 캐주얼한 브라운 재킷까지 폭넓은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조명이나 과한 보정 없이도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톤과 또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고윤정 계정
고윤정 계정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는 김선호와의 투샷도 눈길을 끈다. 바다를 배경으로 나란히 서 있는 두 사람은 작품 속 로맨스를 예고하듯 자연스러운 호흡과 편안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브이 포즈를 취하며 환한 미소를 지어 보여 현장 분위기가 얼마나 화기애애했는지도 짐작하게 한다.

한편 고윤정과 김선호가 호흡을 맞춘 넷플릭스 ‘이사랑 통역 되나요?’는 언어와 감정을 넘나드는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에 대한 호평도 높아지고 있다. 

사진=고윤정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