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4 23:29
연예

이수지, 대세 이유 직접 밝혔다…"외모 단점 없다 생각하는 자신감이 매력" (신여성)

기사입력 2026.01.14 19:10 / 기사수정 2026.01.14 19:10

김지영 기자
유튜브 '롤링썬더'
유튜브 '롤링썬더'


(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코미디언 이수지가 본인의 매력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털어놨다.

13일 유튜브 '롤링썬더' 채널에는 '매력 넘치는 사람 특 [신여성] EP.15 나만의 매력 찾기 (w. 이수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이수지는 코미디언을 준비하던 시기부터 다양한 부캐릭터의 비하인드까지 폭넓은 이야기를 나눴다.

이선민이 이수지를 향해 "본인이 생각하는 자신의 매력이 무엇이냐"고 묻자, 이경실은 "온몸이 매력덩어리야"라며 후배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이선민이 "부캐를 떠나 인간 이수지의 매력은 무엇이냐"고 묻자, 이수지는 "외모든 뭐든 나는 단점이 없다고 생각하는 자신감 자체가 매력인 것 같다"고 답했고, 출연진들은 박수로 호응했다.

이에 조혜련은 "남들이 보는 기준은 다 다르다"며 "예를 들어 몸무게가 많이 나간다고 해도 그 사실을 인정하고, 그 모습 그대로를 사랑해주는 게 중요하다"고 공감했다.

유튜브 '롤링썬더'
유튜브 '롤링썬더'


이경실 역시 "예전에 어떤 후배가 외모 관련 악플 때문에 힘들어하길래, 굳이 '안 못생겼다'고 부정할 필요 없다고 말해준 적이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조혜련은 "나야?"라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경실은 "있는 그대로 인정하고 개의치 않으면 된다. 굳이 변명할 필요도 없다"고 조언했다.

또한 이경실이 이수지에게 "원래부터 그런 성격이었냐, 계기가 있었냐"고 묻자, 이수지는 "원래 그런 편이다. 좋은 건 오래 기억하고, 나쁜 건 금방 잊는다. 성격이 단순한 편"이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이경실은 "정말 좋은 성격이다. 대부분 사람들은 나쁜 것만 오래 기억해서 스스로를 힘들게 한다"고 공감했다.

유튜브 '롤링썬더'
유튜브 '롤링썬더'


이어 이선민이 "성격이나 외모를 포함해 남들보다 우월하다고 느끼는 게 있냐"고 묻자, 이수지는 "이목구비가 또렷하지 않고 흐리멍덩한 인상이라 오히려 개그맨으로서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하기 좋은 얼굴인 것 같다"고 답했다.

이에 이경실은 "수지에게는 천의 얼굴이 있다. 여러 사람이 다 보인다. 너 같은 친구는 처음 본다"며 극찬했다. 

사진=유튜브 '롤링썬더'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