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가 인기 애니 '장송의 프리렌'과 컬래버한다.
30일 Cygames(본사: 도쿄도 시부야구, 대표이사 사장: 와타나베 코이치)는 무한 전략 초진화 카드 게임 'Shadowverse: Worlds Beyond(이하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가 '장송의 프리렌'과 컬래버한다고 밝혔다
컬래버 기간에는 첫 로그인일 기준 8일간 접속하면 아우라(리더스킨, 엠블럼, 카드뒷면),'프리렌' 카드뒷면 등을 지급하는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12월 29일 점검 후부터 2026년 1월 말 점검 전까지다.
더불어 '장송의 프리렌 컬래버! 화취유희 카드팩'에 등장하는 '교환 티켓'으로 리더스킨 '프리렌', '페른', '슈타르크'를 획득할 수 있다. 교환 티켓은 카드팩 구매 시 드물게 등장하는 특별 티켓으로, 이용자는 리더스킨 세트, 카드 스타일·홈 배경 세트, 캐릭터 아바타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해 교환할 수 있다.
컬래버 기념 덱 선물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용자는 총 4종류 덱 중 원하는 덱 1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진행 기간은 2025년 12월 29일 점검 후부터 제6탄 출시 전까지다.
이와 함께 '힘멜'과 '제리에' 카드 스타일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컬래버 던전, 컬래버 기념 파크 이벤트, 승리 보상 이벤트 등도 순차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컬래버와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특설 사이트와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 공식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사이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