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2 17:33
연예

'군포 한효주' 지수 친언니, 과거 밝혀졌다…"승무원에 전화 상담사까지" (셀러브리티)

기사입력 2025.12.12 10:39 / 기사수정 2025.12.12 10:39

유튜브 '셀러브리티'
유튜브 '셀러브리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블랙핑크 지수의 친언니이자 인플루언서 김지윤이 전현무와 만난다.

12일 '셀러브리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여섯 번째 에피소드에는 김지윤이 출연한다.

세계적인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의 친언니이자 '군포 한효주'라는 별명과 함께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김지윤은 최근 ENA 셀러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셀러'에 출연을 확정, 신예 셀러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김지윤은 학창 시절 연예인 캐스팅 제안을 받았던 일화를 시작으로 대한항공 승무원, SK텔레콤 상담사 시절 활동했던 다채로운 커리어와 예능 못지않은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에 빠지게 한다.

유튜브 '셀러브리티'
유튜브 '셀러브리티'


특히 남편과의 5년간의 러브스토리부터 남다른 승부욕까지 자신의 매력을 아낌없이 공개한다.

또 동생인 지수의 어린 시절 일화를 거침없이 오픈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지윤이 자신이 출연 중인 '슈퍼셀러'에 대해 자신감을 드러내자 전현무는 "몇 년 안에 톱 셀러가 될 사람"이라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김지윤이 출연한 '셀러브리티'는 1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 = 셀러브리티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