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9:20
연예

악뮤 이수현, 혹독 다이어트 후 '슬림' 근황에 깜짝…물오른 비주얼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2.05 15:30 / 기사수정 2025.12.05 15:30

악뮤 이수현이 공개한 근황.
악뮤 이수현이 공개한 근황.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악뮤 이수현이 귀여운 근황을 공개했다.

5일 이수현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귀여운 곰돌이야 아이들의 소원을 이루어주렴"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수현은 메이크어위시코리아의 곰인형을 안고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수현은 화려한 장식이 없는 심플한 블랙 니트 상의로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포근한 분위기를 표현, 더욱 슬림해진 근황을 공개했다.

물오른 비주얼로 포즈를 취한 이수현은 30명의 팬 봉사자와 함께 치근 난치병 아동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메이크어위시코리아 측은 이수현과 30명의 팬들이 "난치병 아동의 심리적 안정과 위로를 돕는 메이크어위시 코리아 위시베어 제작과, 입원 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된 응원 키트 제작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메이크어위시코리아는 희귀·난치성 질환으로 투병 중인 아이들의 소원을 들어줌으로써, 치료 과정 속에서 잃기 쉬운 ‘희망과 용기’를 선물하는 비영리 단체다.




최근 이수현은 다이어트 중인 근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수현은 영하 6도의 날씨에도 러닝을 하는 근황을 인증하는가 하면 비만 치료제 '위고비'를 사용 의혹에 "지속 가능한 건강한 삶을 위해 정석으로 관리하고 있다"고 해명한 바 있다.


한편 엑스포츠뉴스 단독 보도를 통해 이수현이 속한 악뮤가 12년 동행해 온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독립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사진= 이수현, 메이크어위시코리아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