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09:57
연예

김지민♥김준호, 신혼여행 미루더니…N번째 떠났다 "앞으로 계속 다니기로"

기사입력 2025.12.03 09:32 / 기사수정 2025.12.03 09:32

김지민, 김준호 웨딩화보
김지민, 김준호 웨딩화보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개그맨 부부 김지민, 김준호가 꿀 떨어지는 일상을 공유했다.

3일 김지민은 개인 채널에 "굿바이 다낭♥ N번째 신혼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비행기에서 촬영한 영상을 업로드했다.

김지민 계정
김지민 계정


베트남 다낭에서 한국으로 돌아오는 비행기 창밖을 찍던 김지민은 바로 옆자리에서 영화에 심취한 김준호의 모습을 담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지민은 "우린 앞으로 신혼여행을 계속 다니기로 약속했다. 평생을 신혼으로 배려하며 살기로 했다"라고 덧붙이며 애정을 드러냈다.

김지민 계정, 김지민, 김준호, 정이랑
김지민 계정, 김지민, 김준호, 정이랑


지난 1일 김지민은 김준호와 팔짱을 낀 채 절친 정이랑과 함께 찍은 사진으로 다낭 여행을 떠났음을 알렸다.

정이랑뿐만 아니라 오나미도 함께했으며, 지난달 30일 생일이었던 김지민은 "생일날 분에 넘치는 선물을 받았어요. 올해가 제일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좋은 사람들이 주변에 있다는 게 이렇게 행복하다니"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지민과 김준호는 공개 열애 끝 지난 7월 결혼했다. 결혼 직후에는 본업으로 신혼여행을 미뤘던 이들은 국내 경주로 떠난 신혼여행을 방송을 통해 공개한 바 있다. 

사진 = 김지민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