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09:07
연예

마이큐, 결혼 전부터 '♥김나영 子' 아빠였네…3년째 육아일기 기록 '뭉클' (전참시)

기사입력 2025.11.30 06:02

MBC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아빠가 된 마이큐의 달달한 신혼 일상이 '전참시'에서 공개된다.

2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74회에서는 떴다 하면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먹방계 파급력 원톱' 쯔양의 하루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 말미 공개된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방송인 김나영과 오랜 공개연애 끝에 최근 결혼에 골인한 마이큐가 등장했다.

아침에 일어난 마이큐는 곧바로 꿈나라에  있는 두 아들을 깨웠다. 아이들 도시락을 직접 챙기는 것은 기본이고, 때로는 김나영의 빈자리까지 채워주는 든든한 아빠의 모습에 패널들도 감탄했다.



그런가 하면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사람 누구야?"라는 김나영의 질문에 아들은 "아빠"라고 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예술혼 넘치는 마이큐의 작업실도 공개됐다. 작업 도중 마이큐는 무언가를 적어내려가기 시작하는데. 마이큐가 노트에 적은 것은 다름아닌 2022년부터 적어온 육아 일기라고 해 감동을 더했다.

네 명의 가족이 된 만큼 행복도 4배가 된 마이큐의 신혼 일상은 다음 주 '전참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화가 겸 싱어송라이터 마이큐는 지난 10월 3일 김나영과 결혼했다. 결혼 전부터 그는 김나영의 두 아들과 마치 친부자 같은 다정한 모습으로 애틋함을 자랑해왔다.

사진=MBC 방송 화면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