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8:25
연예

딘딘, '12월 새신랑' 김우빈 향한 팬심 폭발…"멋있고 위트있다" (살롱드립)

기사입력 2025.11.25 18:25 / 기사수정 2025.11.25 18:25

이승민 기자
테오 '살롱드립' 채널 캡처
테오 '살롱드립' 채널 캡처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방송인 딘딘이 배우 김우빈이 멋있다고 말했다.

25일 '테오' 유튜브 채널에는 "세계 3대 화폐가치 아이콘! 일론 머스크, 젠슨황, 딘딘 레츠고 | EP. 116 딘딘 | 살롱드립"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딘딘은 자기소개를 한 후 "오늘 컨셉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그러자 장도연은 "오늘 생각해온 느낌이 있냐"고 말했다.

테오 '살롱드립' 채널 캡처
테오 '살롱드립' 채널 캡처


딘딘은 잠시 생각하는 듯 하더니, 이내 "예전에 한 행사장에서 엘레베이터를 탔는데 문이 닫기기 직전 딱 손이 보이더라. 손이 굉장히 길고 멋있는 손이였다. 누군가 싶어 봤더니 김우빈씨 손이었다"고 이야기했다.

계속해서 딘딘은 "최근에 살롱드립 콘텐츠에 김우빈씨가 나온 것을 봤는데 너무 위트있고 친절하셨다. 그래서 오늘은 그런 느낌으로 가보려한다"고 언급했다.

테오 '살롱드립' 채널 캡처
테오 '살롱드립' 채널 캡처


그러자 장도연은 "그럼 오늘 김우빈 되는거냐"고 말했고, 딘든은 "김우빈은 아니고 김우딘?"이라고 농담을 건네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우빈은 배우 신민아와 오는 12월 20일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 20일 두 사람의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신민아와 김우빈이 오랜 만남으로 쌓아온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사진= 테오 '살롱드립' 채널 캡처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