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유튜브 '함은정' 영상 캡처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이장우가 결혼 전 다이어트를 언급했다.
16일 유튜브 채널 '함은정'에는 '우리 (따로) 결혼했어요 (feat. 우정커플 이장우) | 함은정 EP.11'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과거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시간이 지나 각자의 결혼 상대를 두고 청첩장을 주고받았다.

사진= 유튜브 '함은정' 영상 캡처
결혼을 축하하던 두 사람은 14년 만에 술잔을 마주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장우는 "나 너 기사 보고 너무 깜짝 놀랐다"며 열애설 없이 결혼을 발표한 함은정에게 놀라움을 전했다.
이에 함은정은 "나 사실 너무 많은 논란의 이야기를 들었다"며 깜짝 결혼 발표가 이슈가 됐음을 인정했다.

사진= 유튜브 '함은정' 영상 캡처
술잔을 비운 이장우는 "아침에 눈 뜨자마자 물 한 잔 안 마시고 술을 확 마시네. 메이크업도 집에서 하고 왔다"며 '자연인'의 모습을 드러냈고, 함은정은 "살 쪄서 그런가? 피부가 더 좋아 보인다"며 칭찬을 건넸다.
이장우는 "결혼을 하려면 준비를 해야 되는데 청첩장 모임이 더 많아졌다. 매일이 술이다. 아침, 점심에 술을 먹고 저녁에도 또 청첩장 모임이 있다. 너랑 술 먹고 저녁에 또 술 먹어야 된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사진= 유튜브 '함은정' 영상 캡처
이에 함은정은 "언제 살 빼냐. 도움을 좀 받아라"라며 조언을 건넸고, 이장우는 "위고비 이런 거는 성격이 또..."라며 조언에 반박했다. 이장우의 반박에 함은정은 "(오빠는) 그렇게 충실할 수가 없다"며 이장우의 성격을 언급했다.

사진= 유튜브 '함은정' 영상 캡처
이어 이장우는 함은정의 결혼 소식을 언급하며 혼전 임신을 의심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에 함은정은 "아직 복이 들어서진 않았다. 근데 다음 주부터 드라마 촬영이라 내년 7월까지는 안 된다"며 임신 계획을 밝혔다.
함은정은 "나도 노산이다. 우리 두세 달 뒤면 나이 또 먹는다"고 속상함을 드러냈고, 이장우는 "시집가는 건 너무 잘한 일이다. 한 20년을 연예계 생활 하지 않았냐. 그 정도 했으면 됐고, 나라에 좋은 일 좀 하자"며 함은정에게 조언을 건넸다.
한편, 이장우는 8살 연하의 배우 조혜원과 오는 11월 결혼을 발표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사진= 유튜브 '함은정'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