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0:07
연예

'전진♥ '류이서, 2세 준비 고백하더니…"엄마한테 혼났다" 고백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0.29 16:39 / 기사수정 2025.10.29 16:39

전진 아내 류이서
전진 아내 류이서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신화 전진의 아내 류이서가 일상 속 소소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류이서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쿠키? 과자? 샀다고 엄마한테 혼남. 나도 마흔하나인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류이서는 편안한 캐주얼 차림으로 의자에 앉아 담소를 나누는 듯한 자연스러운 모습이다. 베이지 컬러 점퍼에 청바지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내추럴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안경을 착용한 차분한 스타일링으로 지적인 매력을 더했다.

특히 “쿠키 샀다고 엄마한테 혼났다”는 유쾌한 멘트에 “너무 공감돼요”, “여전히 귀여운 류이서 씨”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류이서는 2020년 그룹 신화의 전진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 출연해 결혼 5년 만에 2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그는 "결혼하고 매일 같이 있다 보니까 아이를 낳고 싶다는 생각이 좀 없어지더라"라며 "'아 이제는 낳을 거면 빨리 노력을 해야겠다' 싶다. 몇 개월 전부터 진지하게 생각이 들었다"라며 병원을 갔다는 근황도 전했다.

사진 = 류이서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