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4:05
연예

'컴백' 하이량, 새싱글 'HI亮' 발매…강렬 에너지

기사입력 2025.08.26 17:32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하이량이 독보적인 에너지가 듬뿍 담긴 신곡으로 여름을 장악한다.

하이량은 2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HI亮(하이량)‘을 발매했다.

‘HI亮‘은 지난해 1월 발표한 ‘사랑 그 거짓말’ 이후 선보이는 앨범으로, ‘툭 털고 일어나’와 ‘하이텐션(High Tension)’까지 2트랙이 수록됐다. 두 곡 모두 하이량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툭 털고 일어나’는 전통 트로트의 감성과 리듬을 바탕으로 세련된 유로댄스 사운드를 더해 새롭게 재해석한 유로 댄스 트로트 작품이다. 경쾌한 신스와 드럼 비트가 만들어내는 댄스적 요소 위 트로트 특유의 애절하면서도 힘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져 흥겨움과 감동을 동시에 전한다.

후렴구에서는 중독성 있는 리듬과 화려한 편곡이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르고 즐길 수 있는 대중성까지 갖췄다.

‘하이텐션’은 강렬한 EDM 사운드와 트렌디한 댄스 비트가 빛나는 초고속 에너지 송이다. 마아성, 전홍민 작곡가의 손끝에서 완성도 높은 EDM 트랙으로 탄생한 이 곡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비트, 중독적인 멜로디, 그리고 폭발적인 후렴이 무대와 일상을 ‘하이텐션’으로 채워줄 전망이다.

한편 하이량은 MBN 트로트 예능프로그램 ‘현역가왕‘에 출연해 존재감을 알렸으며, 다양한 방송과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활약 중이다.

사진 = AG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